상품 검색

SHOPPING BAG 장바구니

배송 목록

  1. Q

    상품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MY 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진행상태의 택배 정보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2.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일반 상품은 3일 이내 출고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제작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SPECIAL ORDER, PT 등 예약주문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출고일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구두, 액세서리, 침구, 액자, 가구 등의 상품은 상세 설명의 제작기간을 체크해주세요.

  3. Q

    출고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A

    배송 조회는 문자 수신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배송 상태 확인이 1~2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배송 상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로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4. Q

    배송 중 상품의 택배조회를 해보니 반송되고 있어요.

    A

    연락처나 배송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장기 부재 시 출고처로 반송됩니다.

    재배송을 원하는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출고처 브랜드 계좌로 왕복 배송비 입금 후,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의 경우 반송 상품 도착 확인 후,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드립니다.


    배송 중 택배 포장 파손 또는 주문 상품이 훼손되어 반송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비 추가 부담 없이 다시 보내드립니다.

  5. Q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A

    QUA.T에서 해외 배송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 거주 중인 회원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한국의 가족,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6. Q

    하나의 주문번호인 상품들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A

    하나의 주문번호 당, 한 곳의 배송지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배송을 원하는 경우 상품별로 주소지를 변경하여 주문해주세요.

  7. Q

    QUA-T의 배송비가 궁금해요

    A

    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시된 배송정보 또는 SHOPPING BAG(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8. Q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 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아래 두 가지 사항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배송 주소, 연락처가 잘못 기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배송 유의사항에 메모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찾아봐주세요.

  9. Q

    사은품을 받지 못했어요.

    A

    이벤트명 및 증정 사은품 확인 후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실제 결제 금액(=총 주문금액-마일리지-쿠폰할인)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총 주문금액 70,000원 마일리지 5,000포인트 사용, 10% 할인쿠폰 사용인 경우

      70,000원 - 5,000 - 7,000 = 58,000원 기준으로 사은품 증정

    - 총 주문금액 50,000원 마일리지 3,000포인트 사용, 10% 할인쿠폰 사용인 경우

      50,000원 - 3,000 - 5,000 = 42,000원으로 사은품 증정 불가

  10. Q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A

    정성 들여 포장된 상품이 배송 중 이동되는 과정에서 훼손될 수 있습니다.<br>택배 배송 특성 상 선물 포장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070-7007-5797

    AM 10:00 ~ PM 06:00
    off-time PM 01:00 ~ PM 02:00 (Wed PM 12:00부터)
    기업은행 592-032014-04-016 ㈜어썸커머스

  • Qua-T
    회사정보 더보기

    회사명 : (주)어썸커머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 B동 1701 호 (서초동, 부띠크모나코)
    대표 : 이천행 이메일 : master@qua-t.co.kr 팩스 : 0504-063-0082 사업자 등록번호 : 253-87-011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서초-169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천행 Copyright © 2020 (주)어썸커머스.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용안내 제휴문의
상단으로 카카오 채널

TIME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