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

    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

    A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2. Q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A

    QUA.T 회원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할인 쿠폰과 QUA.T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3. Q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신용카드,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 실시간 계좌 이체, 휴대폰 결제 및

    카카오 페이 / 네이버 페이 / 페이코 간편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4. Q

    주문 완료 후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현재 주문 완료 후 상품 변경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옵션 변경은 '배송 전' 상태일 경우만 가능하며, '상품 준비 중' 상태라고 해도 이미 포장이 완료되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출고처에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5. Q

    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

    A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자 명이 달라도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되면 실시간으로 입금확인 됩니다.

    3일 이내 미입금 시,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되고 해당 주문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6.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결제 직후,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

    '상품 준비 중' 상태인 경우, 주문 취소를 위해 출고처에 발송 취소 요청이 필요하므로 1:1 문의 접수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7. Q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A

    주문 완료 후, 3일 이내로 입금해주세요.

    기한 내 입금되지 않은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8. Q

    입금할 계좌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A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면 상세 주문내역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3일 이내 미입금 시,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되고 해당 주문도 자동 취소됩니다.

    다른 주문 건의 가상계좌로 입금되거나 잘못된 계좌로 입금되는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9. Q

    여러 번 나눠서 주문했는데 같이 보내줄 수 있나요?

    A

    각기 다른 출고처에서 개별로 배송 처리되므로 합포장 배송이 불가합니다.

  10. Q

    주문취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 취소/교환/반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070-7007-5797

    AM 10:00 ~ PM 06:00
    off-time PM 01:00 ~ PM 02:00 (Wed PM 12:00부터)

  • Qua-T
    회사정보 더보기

    회사명 : (주)어썸커머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 5,6층 506호 (서초동, 부띠크모나코)
    대표 : 이천행 이메일 : master@qua-t.co.kr 팩스 : 0504-063-0082 사업자 등록번호 : 253-87-011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서초-169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천행 Copyright © 2020 (주)어썸커머스.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용안내 제휴문의
상단으로 카카오 채널

TIMESALE